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마트워치 추천 7가지 아이폰 안드로이드에 모두 사용가능한 모델


목차


- 스마트워치의 장점

- 스마트워치 추천 7가지





시계뿐만 아니라 보행 및 심박수 측정,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울리는 알림 및 각종 응용 프로그램과의 연계 등을 1대로 가능한 스마트워치입니다. 최근에는 스마트워치를 생산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고 라인업도 늘어나고 있으며 발매 초기보다 꾸준히 시장점유율이 높아지고 있어서 앞으로 새로운 시간 규모 확대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스마트워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스마트워치의 장점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시계를 구매할때 어떠한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을 해야합니다. 이미 시계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굳이 스마트워치가 필요한가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스마트폰을 꺼내지않고도 확인이 가능해서 매우 편리합니다.


스마트시계가 있으면 스마트폰을 꺼내지않고 전화 및 문자, 카톡 등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워치와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 있다면 통화도 가능합니다. 마치 시계를 보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 스마트워치 추천 7가지



1. 애플치 Series3


애플이 판매하는 스마트워치 Series3입니다. 아이폰에서만 호환이 가능하며 조작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스마트워치 구입을 고려하는 아이폰유저에게는 필수품과 같습니다. 차세대 S3 칩 듀얼코어와 W2 무선칩을 적용해서 인터넷이나 앱을 지장없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본 제품은 아이폰 없이도 혼자서 인터넷을 쓸 수 있습니다. 셀룰러모델이라 간단한 외출시에 아이폰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스마트워치 하나로 어느정도는 커버 가능합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강력한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되어 있어서 흠집이나 먼저 등을 걱정하지 않아서 되며 세라믹소재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2. ASUS ZenWatch 3


세련된 스마트워치를 찾는분께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316L 스테인레스 스틸이나 이태리가죽을 적용해서 다른 스마트워치와는 다른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기능면에서는 앱 구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클라우드 버튼이 있고 스마트워치로 통화가 가능한 스피커와 마이크 기능 등 편의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색상은 건메탈, 실버, 로즈골드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삼성 갤럭시 기어 S3 프론티어


회전베젤을 적용한 스마트워치 갤럭시 기어 S3입니다. 디스플레이 측면에 있는 베젤을 돌리면 메시지를 스크롤하거나 볼륨을 조절할 수 있고 모든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회전베젤을 활용하면 기존 터치패널보다 빠르게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중에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배터리는 최대 4일간 사용할 수 있는 380mAh배터리를 채용하고 있기때문에 배터리 잔량을 신경쓰지 않고 스마트시계사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위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고성능GPS가 탭재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어디서든 사용가능합니다.





4. GARMIN fenix 5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단말기 둘다 사용이 가능한 스포츠용 스마트시계입니다. 스포츠와 피트니스, 헬스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기 좋고 ANT+ 표준에 대응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GPS 기능과 방수성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달리기와 자전거타기, 수영, 골프 등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심장 박동수와 칼로리, 유산소 운동의 활동을 효과적으로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을 개선하고 싶은분께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본제품외에 경량모델인 5S와 5X의 라인업도 포진되어 있습니다. 더많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른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5. 카시오 Smart Outdoor Watch Pro


카시오에서 판매하는 고성능 스마트워치입니다. GPS와 GLONASS 등 위성으로 측정하기 때문에 권역외에서도 위치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지도로 표시가 됩니다. 강한 충격에도 깨지지 않는 MIL STANDARD나 물에 젖어도 전혀 상관없는 5기압 방수 등 아웃도어 전용 기능을 충실히 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 한대만 있으면 등산에서 자전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일반 컬러 디스플레이 뿐만 아니라 소비 전력을 크게 억제하는 흑백표시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 상황에 따라 최적의 화면 모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오렌지, 블랙 두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워치의 기능 활용을 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6. Withings Activite Pop


간단한 스마트워치를 찾고 계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을 보면 보통의 시계 느낌이 많이 납니다. 하지만 본체에 가속도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칼로 및 보행거리 등 모든 활동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심 50m까지 견딜 수 있는 5기압 방수도 가능하기 때문에 수영이나 서핑을 즐기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캐주얼스러운 외형을 가지고 있고 총 3가지 색상으로 교환이 가능한 벨트 등 디자인 성능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입니다. 스마트워치 뿐만 아니라 세련된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7. MindKoo GV68


합리적인 스마트워치를 선택하고 싶은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5만원대에 구매가능하면서 IP68정도의 방수기능과 통화가 가능한 마이크 및 스피커가 달려있고 벨트 색상교환도 가능한 벨트 착탈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시계의 외형을 중요시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