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남자시계 추천 시티즌 인기모델 10가지


목차


- 시티즌이란

- 시티즌의 특징

- 시티즌 시계 추천 모델





시계 메이커 중 명품에 속하는 브랜드인 시티즌입니다. 티타늄 소재를 활용한 쿠시 등의 많은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세컨드 라인이 전개되고 있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시계 추천 시티즌 인기모델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 시티즌이란


시티즌은 1918년 도쿄에서 탄생한 시계브랜드입니다. 당시 일본 상원의원이였던 야마자키 가메키치에 의해 설립된 시계연구소에서 브랜드가 시작되었으며 창업 100년의 전통을 자랑합니다.


시티즌이라는 의미가 영어단어 Citizen에서 유래되어 시민에게 사랑받는 물건 만들기라는 컨셉으로 많은 시계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 시티즌의 특징


시티즌의 특징은 기술력이 매우 높다는 겁니다. 시계의 심장부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섬세한 부품 하나하나를 자체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정확하고 질높은 제품으로 시계제작을 마무리합니다. 태양광을 이용한 시티즌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는 에코 드라이브도 매력적입니다.


또한 풍부한 라인업도 시티즌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주변환경이 좋지않은 곳에서 사용하기 좋은 프로마스터와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세컨드라인 등 많은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시티즌 시계 추천모델



1. 시티즌 AT8040-57E


크래노 그래프를 적용하고 바늘과 작은 창문이 많은 디자인이면서 문자판을 심플하게 정리하여 시안성을 향상시킨 시계입니다.


실버와 블랙의 전통적인 조합이라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패션에도 잘 어울리게 만들어졌습니다. 티타늄 소재를 활용해서 잔기스를 최대한 나지 않게 하기 때문에 활동적인 업무를 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이며 깨끗한 상태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2. 시티즌 엑시드 AT-6030-60A


벨트에서 문자판까지 실버색상으로 통일된 고급스러운 시계입니다. 파 펙스 기술은 바늘 엇갈림을 방지하고 항상 정확한 시간을 표시하여줍니다. 소재는 티타늄을 적용해서 가볍도 피부에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바람막이에 사용되는 사파이어는 투명 코딩이 되어있어 빛의 반사를 억제해주기 때문에 문자판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3. 시티즌 시티즌컬렉션 VO10-6741F


다이버 시계풍의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시계입니다. 문자판에 꾸며진 체커 플래그 무늬가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로 간단한 스테인레스 벨틀르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비지니스 업무를 하는 분이 착용해도 전혀 위화감이 없습니다.


너무 크지 않고 너무 작지 않게 균형잡힌 크기가 매력적입니다. 에코드라이브 기능은 배터리 교체가 필요하고 태양열만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4. 시티즌 시티즌컬렉션 로얄블루 NY4050-03L


화려문 문자판이 눈길을 끄는 로얄 블루 컬렉션 시리즈 시계입니다. 케이스의 디자인이나 벨트를 심플하게 함으로써 문자판이 두드러지게 보여집니다.


무브먼트는 자동식과 수동식 모두 대응이 가능한 기계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태엽을 감아 움직이는 약간의 재미를 선사해 줍니다.





5. 시티즌 프로 마스터 블루 엔젤스 JY8031-56L


한눈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추천 시계입니다. 세계 43개 도시의 월드타임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해외에 나갔을때 언제 어디서든 현지 시각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표시와 디지털 표시로 각기 다른 도시의 시간을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해외출장이나 여행을 많이 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전파수신능력도 뒤어나 일본, 중국, 유럽, 북미 등 전세계 4개 구역에서 전파를 수신하여 정확한 시간을 표시하여 줍니다. 문자판도 색상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코디할때도 포인트를 줄만한 아이템입니다.





6. 시티즌 에코 드라이브 Bluetooth BZ1020-22E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디자인이 특징인 시계입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전용 공식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스마트폰과 연계도 가능합니다. 전화 및 메시지를 알려주거나 스마트폰을 분실했을 때 소리를 울리게 해서 찾기 편하게 해줍니다.


시계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에코드라이브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충전하면 빛이 없어서 약 4년간 작동이 가능합니다. 벨트는 고무타입이지만 잠금 부분이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서 부드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7. 시티즌 에코드라이브 BV1085-22H


밀리터리를 테마로 한 캐주얼 디자인의 시계입니다. 야외에서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큰 숫자를 표시하여 시간과 분, 초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기압을 견딜수 있게 제작되어 생활방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에코드라이브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가 필요없이 태양열만으로도 충분히 작동합니다.





8. 시티즌 클럽 라메르 기계식 시계


시티즌이 만든 브랜드 클럽 라메르의 기계식 시계입니다. 오프화이트와 사파이어 블루를 조합한 지중해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시계내부가 보이는 오픈 하트 타입으로되어 있으며 기계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작고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느 상황에서든 활용하기 편한 시계입니다.





9. 시티즌 큐앤큐 VP46-854


시티즌에서 만들고 있는 합리적인 세컨드라인인 큐앤큐 시계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게 맞출 수 있습니다.


폴리 우레탄 벨트를 적용하고 있으며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부담없이 착용하고 다닐 시계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이며 10기압 방수 사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활방수 정도는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시티즌 구레노 KL7-019-50


시티즌에서 만들고있는 세컨드라인 구레노 시계입니다. 가죽벨트를 적용해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시계는 비지니스 업무를 보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솔라테크모델이라 태양열만 있으면 시계가 작동됩니다. 정시에 전파를 수신하여 시간을 수정해주는 기능도 매력적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