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다운베스트 추천 7가지 지금날씨에 입고다니기 좋은 것들


목차


- TATRAS

- 캐나다구스

- STONE ISLAND

- MONCLER

- 노스페이스

- SIERRA DESIGNS

- PYRENEX





초가을부터 겨울 그리고 봄까지 활용하기 좋은 다운베스트입니다.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시작하는 시기는 레이로 재킷위에 겹치거나 아우터 안에 입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평상복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입고다기니 좋은 기능적인 다운베스트를 골라봤습니다.




- TATRAS



1. TATRAS 체사노 다운베스트


밀리터리 느낌이 너무 강해서 불규칙 의상 무늬를 장식한 세련된 다운베스트입니다. 이탈리아의 유명업체 리몬타사의 튼튼한 나일론 소재를 입힌 이 베스트는 전면 지퍼에는 지수 지퍼를 탑재한 실용적인 마무리가 인상적입니다.


후드는 드로우에서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분위기에 따라 바꿀 수 있습니다. 안솜에는 고품질의 화이트 구스를 적용했씁니다. 아래는 최고의 품질 800필로 뛰어난 보온성을 가지고 있으면서 가벼운 것이 매력적입니다.





2. TATRAS 다운베스트


밀레가공한 광택감 있는 초경량 나일론 소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비오는 날에 기본방수 기능이 있어 입고다니기 좋은 옷입니다.


부드럽고 세련되고 아름다운 디자인 덕분에 세련되고 우아하게 입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안솜에는 화이트구스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보온성도 가지고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후드는 분리하여 스탠다드 컬러 다운베스트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캐나다구스


1. 캐나다구스 프리스타일 크루베스트


높은 발수성과 내구성을 가진 4층 구조의 특수소재를 채용했습니다. 안솜에는 엄선된 650필 파워의 고품질 다운처리해서 보온성이 확실합니다. 전면 개폐부분은 지퍼와 버튼으로 냉기의 침입을 막아줍니다.


칼라는 아래의 양을 줄이고 촉감이 좋은 스웨이드 원단을 다루는 것이 불편함 없이 편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 안쪽에는 스마트폰이나 열쇠를 넣어두면 편리한 메쉬포켓과 지퍼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캐나다구스 하이브릿지 라이트 베스트


원단이 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립 스톱 처리된 강도높은 마무리가 인상적인 베스트입니다. 겨드랑이 아래부분에는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적용했기 때문에 운동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뚱뚱해보이지 않는 적당한 양의 다운을 넣어 얇게 제작된 것이 특징입니다. 쌀쌀한 계절에 캠프 등 야외에서 코트 안에 입을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3. 캐나다구스 몬트리올 베스트


디자인이 얼굴까지 덮을 수 있는 칼라가 특징입니다. 4개의 포켓 버튼을 갖추고 허리 부분의 포켓에는 손을 넣고 다닐수도 있습니다. 버튼으로 적용된 낙하산 버튼은 크기가 커서 장갑을 끼고 있는 상황에서도 분리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 STONE ISLAND



1. STONE ISLAND 의류 다운베스트


멘토다이라는 특수 염색으로 제작되있어서 깊이있는 감촉이 완성되는 베스트입니다. 사이드도 팽창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전면 개폐부분은 지퍼와 스냅버튼의 더블사양으로 매우 따뜻합니다.


또한 수납식 후드도 갖추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식품을 보관할 표준컬러로 착용시에 터틀넥과 매치하면 우아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형태로 성인 캐주얼 스타일을 훨씬 올려주는 옷입니다.




- MONCLER



1. MONCLER 그로노블 KOSTEMBERG


 그로노블은 몽클레어 브랜드 중 스포츠웨어에 밀접한 라인업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방한 기능을 비롯해서 실용적인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얼굴부분까지 완벽하게 추위로 부터 막아주며 어깨부분은 냉기가 들어가지 않게 맞춤제작하고 밑단 부분은 드로우를 탑재했습니다. 지퍼에는 비나 눈에 의해 열화를 방지하는 고무 테이프 사양의 물건을 적용하는 등 섬세한 설계가 눈에 띕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하고 댄디하고 차분한 스타일에 딱 맞습니다.





2. MONCLER 적갈색 후드 다운베스트


부드러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다운조끼입니다. 안솜에는 최고급 구스다운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보온성도 제대로 갖추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아름다운 광택느낌이 인상적이지만 화려한 느낌이 조금은 있어서 이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후드는 스냅버튼으로 쉽게 분리가 가능해서 추위와 코디에 따라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 노스페이스



1. 노스페이스 다운베스트


강도가 높은 50데니아 나일론 소재로 원단 피해방지 립 스톱 가공과 발수가공으로 입고다니기 편한 제품입니다. 가방에 닿는 어깨부분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보강하였고 평상복으로도 입고다니기 좋습니다.


안솜에는 높은 단열 보온성을 가진 600필 파워다운을 사용합니다. 정전기의 발생을 억제하기 때문에 겨울에 입고다니기 좋습니다.





2. 노스페이스 라이트 히트 베스트


얇은 다운베스트는 아우터로는 물론 안에 입고다니기 편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표면 원단은 가볍고 강도가 높은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서 외부에 입고다니기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안솜으로 원적외선을 믹스시킨 고품질의 다운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보온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가슴주머니에 콤팩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터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 SIERRA DESIGNS



1. SIERRA DESIGNS 시에라 디자인 다운베스트


쉘은 SIERRA DESIGNS의 대표적인 소재를 적욯했습니다. 코튼 촉감의 장점과 나일론의 높은 강도를 겸비해서 우수한 다운베스트입니다. 전면에는 개폐기능이 있는 스냅버튼을 배치했습니다.


손을 따뜻하게 보관하는 안쪽에는 지퍼 개폐기능이 있는 숨겨진 포켓이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외부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얇은 사양이므로 코트안쪽에 입을 용도로 착용하기 좋습니다.




- PYRENEX



1. PYRENEX 스풀토닉 베스트


쉘은 방수처리가 된 나일론 소재 처리되어 비오는날도 입고다니기 좋은 옷입니다. 어깨부분은 착용감이 좋게 설계되어 있어서 보온을 확실하게 해줍니다. 안솜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700필 파워 다운을 주입하였기 대문에 보온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후드는 상황에 따라 분리가 가능합니다. 적당한 윤기감과 탄력있는 사양으로 캐주얼한 분위기 연출에 딱 맞는 옷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