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액세서리 추천 21가지


출시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스위치. 거치형은 물론 게임기가 휴대가 가능함은 물론 소프트웨어도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닌텐도스위치를 더욱 재밋게 즐길 수 있는 액세서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닌텐도스위치 액세서리 추천 21가지



1. 닌텐도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그립형 무선 컨트롤러입니다. 착용감이 뛰어난 형상으로 상시간 플레이해도 피곤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내장해서 40시간동안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USB-C 타입으로 충전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닌텐도 전통의 십자키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격투기와 같이 섬세한 작업이 요구되는 게임에도 쓰기 편리합니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액세서리입니다.





2. HORI 블루라이트 필름


닌텐도스위치는 거치형 게임기이면서 본체에 LCD화면을 갖추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휴대하고 놀떄는 물론 독에서 뺄때 기스가 날 수도 있어서 화면을 보호하기 위해 필름을 붙이는 것이 필수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닌텐도스위치용 보호필름이 있지만 구매할 때 고려해야할 포인트는 투명도와 강도입니다. 본 제품은 이러한 요소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특허출현으로 붙이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3. 닌텐도스위치 케이스





닌텐도스위치는 정밀기기이기 때문에 가방에 넣고다닐 경우 흔들림이나 충격으로 인해 고장이 날 수도 있습니다. 안전하게 본체를 휴대하고 싶으신 분께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외부는 딱딱한 소재가 사용되고 있으며, 어느정도의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안쪽은 부드러운 수재를 채용하고 있기 떄문에 상처가 생기지 않습니다. 닌텐도스위치를 휴대하고 다니는 분이라면 필수적으로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4. CYBER GADGET 독 먼지 방지커버


기본적으로 실내에 두고 사용되는 도크는 방치하면 먼지가 쉽게 쌓이게 됩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독 맞추형 먼지방지커버입니다. 본체위에 덮어두면 먼지로부터 독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좌우 폭을 넓게 가지고 있기 때문에 JOY-Con을 닌텐도스위치가 붙여놓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노면에 노치가 있기 때문에 케이블을 분리하지 않고 장착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5. 닌텐도스위치 Joy-Con 충전그립





Joy-Con 그립에는 충전기능이 따로 없습니다. 배터리를 다 소진하게되면 Joy-Con을 스위치 본체에 연결해서 충전을 해야합니다.


순정 주변기기인 Joy-Con 충전 그립은 Joy-Con을 꽂아서 컨트롤러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본체세트 그립과 달리 USB 충전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끼 때문에 배터리 걱정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닌텐도 Joy-Con 네온그린, 네온핑크


Joy-Con L과 R 세트제품입니다. Joy-Con 스트랩 블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Joy-Con을 분리하여 2명이서 사용할 수 있지만 3명이상 게임을 플레이 할 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들입니다. 덧붙여 Joy-Con 2개 세트 뿐만아니라 L과 R을 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7. HORI 플레이스탠드





닌텐도스위치를 테이블에 두고 플레이하는데 딱 맞는 전용 스탠드입니다. 30/50/60도 3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각도로 조절후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스위치를 설정한 상태에서 충전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수납시에는 두께가 불과 18mm로 휴대가 매우 편리합니다. 이동하거나 TV가 없는 곳에서도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8. MicroSD카드


닌텐도스위치는 다운로드 버전 소프트웨어 및 스크린샷이나 동영상데이터를 외부 저장장치인 마이크로SD카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운로드를 많이하시는 분이라도 마이크로SD카드는 필수입니다.





9. C-Force USB Type-C 3.1 HDMI 멀티포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Kickstarter에서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USB Type-C 케이블을 스위치 본체에 끼운다음 HDMI 케이블로 TV와 간단하게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0. 로지텍 유선랜 어댑터


닌텐도스위치는 기본적으로 무선으로 인터넷연결이 됩니다. 무선연결로도 속도는 충분하지만 통신을 안정적으로 하고 싶다면 유선랜 어댑터를 추천합니다. 본 제품은 닌텐도스위치와 바로 연결할 수 있어서 사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11. 닌텐도스위치 Joy-Con 핸들2개 세트





Joy-Con을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핸들입니다. 필수항목은 아니지만 사용하면 마리오카트처럼 레이싱게임을 현장감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2개 세트의 가격이 저렴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닌텐도스위치 컨트롤러가 작기 때문에 성인이 잡고있기에는 약간 작은 사이즈라 순정이 굳이 필요없으신 분은 사제로 큰 제품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12. HORI 게이밍헤드셋 AIR STEREO


닌텐도 공식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대응한 유선 타입의 스테레오 헤드셋입니다. 스위치와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사용하면 게임 소리와 채팅음성 각각의 볼륨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가 가능합니다. 마이크 위치도 조정할 수 있는 등, 활용하기 편리해서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13. 닌텐도스위치 Joy-Con 스트랩 네온블루





Joy-Con에 붙이는 스트랩입니다. 본체와 Joy-Con세트에는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부속품의 스트랩은 블랙만있기 때문에 화려한 컨트롤러 색상과 맞추고 싶으신 분이라면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14. 닌텐도스위치 도크세트


닌텐도스위치에 포함된 도크세트입니다. 독, AC어댑터, HDMI 케이블이 세트로 되어 있습니다. 방안과 거실 두곳에 설치해두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15. HORI 수납가방





닌텐도스위치를 편하게 운반할 수 있는 올인케이스 타입의 수납가방입니다. 본체, AC어댑터와 같은 케이블 이외에도 각종 주변기기 수납이 가능합니다. 그립과 Pro 컨트롤러도 들어가기 때문에 가지고다니면서 제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6. HORI Joy-Con 충전스탠드


4개의 Joy-Con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스탠드입니다. Joy-Con을 충전할 때는 본체와 연결해야하지만 이 제품이 있으면 스위치 본체가 없어도 충전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닌텐도스위치 독의 USB 단자를 연결하여 사용하며 충전시간은 1~2개는 약 3.5시간, 3~4개는 약 7시간정도 소요됩니다.





17. HORI 컴팩트키보드





USB 연결타입 닌텐도스위치 키보드입니다. 온라인 대전 게임의 채팅에 유용한 주변기기입니다. 독의 USB단자에 연결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길이는 3m도 있기 때문에 TV에서 떨어져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폭 285mm의 컴팩트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18. BUFFALO HDMI 스위칭장치


3개의 HDMI 기기를 연결하여 버튼하나로 전환 출력할 수 있는 주변기기입니다. 리모콘도 있어서 전환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HDMI 입력이 하나밖에 없는 TV나 디스플레이에 추천합니다. 또한 닌텐도스위치를 비롯해 플스4와 플스3, 엑스박스 원 X 등 게임기를 많이 가지고 계신분께 추천하는 장치 중 하나입니다.





19. 닌텐도스위치 냉각팬





닌텐도스위치를 장시간 플레이 할 경우 생기는 발열을 잡아주는 냉각팬입니다. 저소음 설계를 통해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스위치 본체를 놓고 스탠드 용도로도 사용가능합니다.


USB로 작동하기 때문에 PC나 모바일배터리, USB 충전기 등 다양한 USB 장치가 있으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접는것도 간단해서 수납시의 두께는 약 3cm, 무게는 약 145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20. GAMETECH 엑스트라 패드 SW


컨트롤러의 아날로그 스틱 부분에 장착하는 실리콘 스틱 캡입니다. 열화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미끄럼 방지도 되는 편리한 상품입니다.


본 제품은 미끄럼방지 성능과 착용감이 뛰어난 4점 도트 타입으로 2종류 각각 높이 차이가 있는 2개씩 포함되어 있습니다. 섬세한 작업이 요구되는 소프트웨어는 높이가 있는 커버, 빠른 조작이 요구되는 소프트웨어는 낮은 커버를 추천합니다.





21. 닌텐도스위치 프라이버시 필터





기차나 비행기 등에서 플레이 할 때 타인이 화면을 들여다보는 것을 방지해주는 전용 화면필터입니다. 별도의 보호커버를 장착했을 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닌텐도의 순정품인 만큼 착탈도 간단합니다.


플레이어에는 잘 보이지만 각도를 조금만 틀어도 화면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어떤 게임을 하고 있는지 플레이 내용 등을 다른사람이 보기싫으신 분께 추천하는 액세서리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