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플스4용 모니터 추천 11가지 압도적인 몰입감을 주네요.


플스4가 판매되고 몇년이 지난 지금은 많은 플스4용 게임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플레이 할 때 티비에 연결할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화면의 응답속도와 재생 빈도의 차이로 게이밍 모니터의 사용이 권장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플스4용 모니터 추천 11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 게이밍모니터와 TV의 차이

- 플스4용 모니터 구입전 주의사항

- 플스4용 모니터 추천 11가지





- 게이밍모니터와 TV의 차이





게이밍모니터는 일반 TV보다 게임에 적합한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밍모니터의 LCD 디스플레이는 특별한 가공처리가 되어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눈의 피로의 원인이 되는 플리커나 블루라이트를 줄일 수 있는 모델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장시간 플레이하시는 분께서는 반드시 체크해야할 부분입니다.


또한 마우스나 키보드 컨트롤럴르 조작한 다음 화면에 반영될 때 표시되는 속도도 LCD TV에 비해 빠르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작은 차이를 느끼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FPS와 같은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는 게임에서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 플스4용 모니터 구입전 주의사항


플스4용 모니터를 구입할 때 HDMI 단자를 탑재한 모니터를 선택해야합니다. 플스4의 영상 출력은 기본적으로 HDMI 출력만 가능합니다. 변환 케이블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는 있지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하는건 HDMI단자 2개이상의 타입으로 단자가 한개밖에 없는 경우 다은 게임기와 연결할 때 일일이 다시 연결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플스4가 아닌 다른 게임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HDMI 단자가 두개이상인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피커 또는 이어폰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도 확인해야합니다. 오디오 출력 기능을 생략한 저렴한 모델은 게임 사운드를 즐길 수 없습니다.







- 플스4용 모니터 추천 11가지



1. 에이서 게이밍모니터 KG240bmiix


블랙부스터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어두운 부분의 시안성을 높인 게이밍모니터입니다. 1920 x 1080 풀 HD해상도는 플스4의 게임영상을 세밀하게 비춰줍니다.


화면 깜빡임을 줄여주는 기술과 블루라이트를 감소시켜주는 필터 등 눈을 보호하는 기능을 탑재해서 플스4 게임을 장시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게이밍모니터입니다.





2. 에이서 게이밍모니터 VG220Qbmiix





21.5인치의 작은 화면과 ZeroFrame라는 좁은 베젤 디자인으로 컴팩트한 사이즈를 실현한 모니터입니다. 완벽에 가까운 디스플레이와 세련된 T자형 스탠드는 게임에 적합한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각도는 -5도 ~ 20도까지 기울일 수 있어서 원하는 각도로 플스4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체 뒷면에 탑재된 2개의 스피커는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입니다. 플스4 게임의 현장감을 더욱 높여줍니다.





3. 에이서 게이밍모니터 XB241Hbmipr


에이서의 게이밍모니터를 대표하면 XB시리즈는 고해상도 블루라이트 필터링, 감광 기술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플레이어의 입력과 화면의 캐릭터 액션이 거의 동시에 재생되는 사양으로 FPS게임에 적합합니다.


또한 Ultra Low Motion Blur기술은 화면 위에서 움직이는 캐릭터의 흔들림을 방지하고 플스4 게임을 선명한 영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4. ASUS 게이밍모니터 VG275Q





HDMI포트 2개를 탑재한 플스4용 게이밍모니터입니다. 플스4 뿐만 아니라 다른 콘솔게임을 연결해서 바로바로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플레이하는 게임의 종류에 따라 FPS, RPG, 레이싱의 3가지 모드를 전환하여 최적의 영상 표시가 가능합니다.


또한 영화 감상용 시네마 및 사진 보기에 최적화된 Scenery의 정확한 색상 표시가 가능합니다. sRGB 등의 모드도 탑재했습니다. 플스4의 영상 표시 외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5. ASUS 게이밍모니터 ROG Strix XG258Q


ASUS 독자적인 기술인 Extreme Low Motion Blur을 채용하고 있으며 영상의 떨림과 반짝거림을 막아주는 모니터입니다. 응답 속도와 재생 빈도도 고사양으로 플레이어의 입력이 캐릭터의 동작에 끊김없이 전해집니다.


본체 뒷면에는 ASUS Aura RGB 조명이라는 프로젝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RGB 조명 외에 책상에 로고를 투영할 수 있기 때문에 플스4 게임에 몰입감을 높이기 좋은 모니터입니다.





6. 벤큐 게이밍모니터 ZOWIE XL2411P





인기 PC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게이머들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게이밍모니터입니다. FPS에 최적화된 벤큐 XL시리지의 24인치 모델입니다.


블랙 이퀄라이저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어두운 장면의 시안성을 높이고 있기 때문에 구석에 숨어있는 플레이어를 찾기 쉽게 도와줍니다. 또한 144Hz의 높은 주사율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는 캐릭터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실현해주기 떄문에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최적의 모델입니다.





7. MSI 게이밍 디스플레이 Optix G24C


삼성의 곡면 LCD 디스플레이를 채용하고 있는 모니터입니다. 공동 비율은 인간의 눈에 쉽게 보이는 R1800이므로 플스4 게임플레이에 의한 눈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또한 게임 주변기기 업체인 엠에스아이의 디자인과 같은 것이 특징입니다. 화면에 초점을 표시할 수 있기 떄문에 조준 표시가 없는 FPS게임을 할 때도 목표를 쉽게 저격할 수 있습니다.





8. 엘지 게이밍모니터 24MP59G-P





화면의 밝기와 콘트라스트, 샤프니스 등을 쉽게 설정할 수 있는 게이밍모니터입니다. 플레이어가 맞춤형 화질 이외에도 FPS1, FPS2 등 RTS라는 게임장르에 특화된 모드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HDMI 포트 1 계통외에 D-Sub 포트와 디스플레이포트와 헤드폰 출력포트 등 필요한 입출력 단자는 충분히 있습니다. 고성능이지만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9. 에이서 게이밍모니터 RT280KAbmiipx


28인치의 눈부심 방지 TN패널을 채용한 플스4 대응 게이밍모니터입니다. 고정밀 영상 표시를 실현하는 울트라 HD4K 패널이므로 플스4 게임의 영상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HDR기능은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도 선명하게 비추기 때문에 FPS게임으로 빠르게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10. ASUS 게이밍모니터 ROG Swift PG27UQ





3840 x 2160 의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27인치 게이밍모니터입니다. HDR 기술 중에서도 가장 고사양인 디스플레이HDR 1000을 인증받았으며 수도우와 화이트홀을 높은 수준으로 막아줍니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는 화면의 밝기 수준을 높이고 밝은 곳에서는 화면을 밝게하는 환경 광센서를 탑재해서 플스4 프로 게임의 영상을 플레이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해줍니다.





11. 엘지 게이밍모니터 38WK95C-W


4K 대응의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액정 게이밍모니터입니다. 37.5인치 디스플레이 화면비가 21:9에 곡선형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화면 가장자리의 시안성이 매우 좋습니다.


3840 x 1600의 고해상도와 정확한 색상 표현으로 플스4 프로 게임의 영상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정교하게 곡선을 그린 디스플레이는 와이드 화면의 시안성을 높이고 싶은분 뿐만 아니라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