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플스4 레이싱게임 추천 11가지 신작부터 인기있는 종류들


플스4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레이싱게임은 스피드를 겨루고 광대한 필드를 자유롭게 달릴 수 있는 오픈월드와 VR공간에서 드라이브를 체험할 수 있는 PS VR에 대응하고 있는 게임 등 다양하게 나오고 있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플스4에서 발매되는 추천 레이싱게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플스4 레이싱게임 추천 11가지



1.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자동차의 외형, 엔진소리에 이르기까지 철처히 리얼함을 추구한 그란투리스모 시리즈입니다. 플스4 그란투리스모 스포츠는 실제 존재하는 차량 모델을 총 150개 이상 수록한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입니다. 좋아하는 자동차를 선택해서 다양한 코스를 선택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래 스티어링이나 브레이크 등 작업등은 오토로 구동할 수 있는 시스템을 탑재해서 레이싱게임을 거의 해본적 없는 분이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인 플레이는 물론 2인 플레이로 대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온라인에 연결하면 최대 24명의 플레이어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PS VR에도 대응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360도로 VR공간에서 자동차를 감상할 수 있는 VR쇼룸으로 드라이빙시트에 앉은것 같은 포지션에서 컴퓨터와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별매의 핸들형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정말 자동차를 운전하는 듯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2. PROJECT CARS 2


전세계 판매누적 200만장을 넘어선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입니다. 등장하는 차종은 180여종 이상으로 세계 수준의 프로레이서가 연습용으로 하는 게임으로 실제 자동차에 충실한 주행감을 체험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본작은 날씨에 따라 노면 상황을 실시간으로 재현하는 기술 LiveTrack 3.0을 채용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마찰력과 노면온도 등의 요소를 계산해서 주행시에 반영됩니다.


또한 1인플레이 외에도 온라인에 연결하면 최대 16명으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공식 e-Sports대회를 비롯해 온라인 대회도 개최되는 등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 F1 2018




F1 2018은 포뮬러원 월드 챔피언십 공식 레이싱게임입니다. 2018년에 발족한 팀은 물론 운전자와 기계를 모두 수록하고 있습니다. 개정된 그리드 패널티 시스템으로 드라이버의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도입된 헤일로 등 새로운 규제를 충실히 재현하고 최신 환경에서 F1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작은 실제로 취득한 머신 데이터를 이용하여 실제에 가까운 핸들링을 실현, 하늘과 구름을 비롯한 서킷장에 드는 안개와 모래먼지 등 주변 환경까지도 재현하고 있어 정말 운전하는 듯한 체험을 하게 해줍니다.


또한 본작의 특징으로 들수 있는 것이 미디어입니다. 주차장 앞이나 검사장에서 열리는 인터뷰의 대답에 의해 다른 드라이버와 팀에서의 평가가 달라집니다. 진지한 스포츠맨으로 임할 것인지, 과격한 퍼포먼스로 관객을 북돋우는 플레이어가 될 것인지는 자유입니다. F1선수에 몰입해 플레이 할 수 있는 추천 플스4 레이싱게임입니다.





4. MotoGP 18


세계 최고의 오토바이 경주라 불리는 MotoGT의 공식 레이싱 게임입니다. 저작에서 사용하고 있던 자체 개발엔진 Unreal Engine 4로 변경하여 그래픽 성능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머신을 비롯해 경기장이나 배경이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MotoGP 18은 2018시즌 전체 19코스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드론 스캔 기술을 사용하여 공식 코스의 노면상황에서 경사 각도까지 1:1 리얼스케일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싱글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에 연결하면 최대 12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대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작은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를 탑재해서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걸어주거나 코스 아웃이 되지 않도록 보조해주는 어시스트 기능을 추가해서 아이들도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처음 레이싱게임을 즐겨보는 분께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5. 니드포스피드 페이백





오픈월드에서 레이스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입니다. 본작은 미국의 가상도시 포춘 밸리를 무대로 3명의 주인공이 거대조직에 복수한다는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일단 메인 이야기는 있지만 자유롭게 필드를 달릴 수 있습니다.


시리즈의 매력 중 하나인 정의도 충실합니다. 경주에서 벌어들인 상금을 사용하여 기계나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쇼핑에 의해 구색이 다르기 댸문에 드라이브 겸 여러 점포를 체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6. 니드포스피드 라이바루즈


오픈월드를 채용한 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 라이바루즈는 미국의 가상도시 레드뷰 카운티를 무대로 경찰과 레이서로 나뉘어 차량추격전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소속진영은 언제든지 전환이 가능하며 사용하고자 하는 컴퓨터의 사진 스타일, 그날의 기분등에 따라 구분됩니다.


니드포스피드 시리즈는 풍부한 사용자 정의 요소가 매력입니다. 레이서 진영은 게임 중에 얻을 수 있는 스피드 포인트를 사용하여 신차를 구입하거나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잡히게 되면 포인트가 몰수되는 재미도 가미되어 있습니다. 한편 경찰 진영은 레이서를 체포하고 명성을 올리기 위한 새로운 차량과 가젯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본작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울타리를 제거한 올 드라이브 기능을 채용해서 원하는 시간에 경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싱글플레이를 즐기고 싶으신 분이나 여러사람과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 모두에게 추천하는 레이싱게임입니다.





7. DRIVECLUB





드라이브클럽은 벤츠와 BMW 등 세계의 고급 스포츠카가 등장하는 레이싱게임입니다. 플스4의 그래픽성능을 활용하여 자동차의 외관은 물론 내부까지 충실하게 재현하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스코틀랜드, 인도, 칠레 등 세계 각국의 과정을 수록하고 아름다운 배경을 바라보며 레이스와 타임어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싱글플레이에서는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대회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래리의 자유로운 과정과 조건에서 달릴 단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씁니다. 경쟁 차종이 없는 타임어택 모드도 구현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서 차분히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또한 본작은 소셜기능을 적용해서 최대 6명까지 클럽을 결성하고 회원끼리 점수와 순위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클럽과 최대 6:6으로 대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8. Dirt 4


플스4 레이싱게임 DiRT 4는 FIA월드랠리 크로스 챔피언쉽 공식 레이싱게임입니다. 최신 기계를 비롯해 오프로드 레이스의 역사에 이름을 남기는 명차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공도 최속을 목표로하는 랠리와 흙과 아스팔트가 섞인 코스를 달리는 랠리 크로스, 트럭과 버기를 이용한 랜드 등 다양한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코스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Your Stage를 탑재해서 버튼 하나로 무한에 가까운 코스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매번 다른 코스를 달릴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핸들링 설정을 바꾸는 것으로 캐주얼 성향과 시뮬레이터 쪽 모두에 대응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부담없이 레이싱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9. WRC7 FIA 월드랠리 챔피언쉽





WRC7 FIA 월드랠리 챔피언쉽은 2017년 FIA 월드랠리 챔피언쉽 공식 랠리 레이싱게임입니다. 현대i20 쿠페와 시트로엥 C3 등 2017년 시즌기계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에 의해 엔진 출력이 380마력으로 업된것이 이번 게임에 업데이트 되었으며 최근 환경에 맞춘 역동적인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작은 52개의 스페셜 스테이지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제공해주는 트랙이 풍부하며 새롭게 추가된 모드인 에픽 스테이지를 탑재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eSports 모드로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함께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서 좋은 성적을 남기면 해외에서 개최되는 실제 게임에 초대됩니다.





10. Monster Energy Supercross


크로스 미국 선수권대회 몬스터 에너지 AMA 슈퍼크로스 공식 레이싱 게임입니다. 2017년 시즌의 공식 선수를 수록하고모든 출력을 3D스캐닝 및 사진 측량법을 이용하여 실제 경기장을 재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작은 라이더를 비롯해 자전거와 팀을 짜는 등 모두 사용자 정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등장하는 브랜든느 80개 이상으로 다양하며 300개 이상의 오토바이 부품 및 액세서리 등을 조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랙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트랙 편집기 모드를 탑재해서 8종류의 경기장과 80개 이상의 모듈에서 자유롭게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달릴 수 있으며 자작 트랙을 공유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