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플스4 fps게임 추천 13가지 이건 꼭 사야해


게임장르 하나로 손꼽히는 fps게임은 마치 자신이 캐릭터 본인이 된 것 같은 박력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e스포츠에서는 격투게임과 대등한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이며 현재 가장 인기있는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플스4에서 즐길만한 fps게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플스4 fps게임 추천 13가지



1. 콜오브듀티 블랙 OPS 4





fps의 명작 콜오브듀티 중에서도 인기있는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본작은 멀티플레이를 메인으로 한 작품으로 싱글용 캠페인 모드가 수록되있지는 않지만 온라인 모드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전작의 비밀작전 3는 부스터를 사용한 추력 점프와 벽을 달릴 수 있는 벽런 등 다이나믹한 액션이 특징이였지만 이번작에서는 땅에 다리가 붙는 리얼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본작 최대의 특징이라고 부르는 새로운모드 BLACKOUT는 광대한 맵에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내려서 생존을 걸고 싸우는 모드입니다. 혼자서 싸우는 솔로 이외에도 최대 2명과 함꼐 싸우는 듀오, 그리고 최대 4명의 팀으로 싸우는 부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와 PUBG와 같은 배틀로얄계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2. 배틀필드 V


fps를 대표하는 인기 타이틀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1차 세계대전에서 미래까지 다양한 시대를 태마로 전개되어 온 시리즈이지만 플스4용 게임 배틀필드 V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규모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컨퀘스트 모드는 그대로 계승되었습니다. 최대 64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팀으로 나뉘어 전략지점을 놓고 싸우는 모드입니다. 본작에서는 새로운 요소로서 전략 지점에 간이적인 방어 시설을 만들 수 있는 진지구축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지금까지 이상으로 격렬한 공장전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RED DEAD II





미국 서부를 테마로한 fps게임 레드 데드 리 뎀션2입니다. 무대는 1899년 미국의 서부개척이 대충 끝난 시대로 갱단의 일원이 되어 오픈 월드의 대지를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플스4용 게임입니다.


본작의 주인공은 조직의 동료들과 함께 열차 강도를 하거나 때로는 보안관을 돕거나 단독으로 행동하는 등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본작의 특징 중 하나인 사냥은 광대한 필드에서 200여종의 동물과 조류, 물고기 등 각지에 존재하는 걸 총이나 활, 낚시대로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1인 플레이를 재밋게 해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4. Fallout 76


행 붕괴 후의 세계를 그린 오픈월드형 fps 폴아웃 시리즈입니다. 본작의 무대는 2012년 미국 웨스트 버지니아주로 플레이어는 핵 대피소 Vault 76의 거주자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폴 아웃 시리즈는 싱글플레이 전용이였지만 폴아웃76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적용해서 여행지에서 만난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하거나 훔치는 등 다양한 롤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전작에서 호평받은 거점 만들기도 추가되었습니다. 일단 배치된 가구 등의 위치를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파괴가 되더라도 다시 재복구 가능합니다.





5.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해외에서 열광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tps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은 100명의 플레이어끼리 싸워 최후의 1인이되면 승자가되는 배틀로얄계열의 게임입니다. 비슷한 게임으로 PUBG 등이 있지만 포트나이트의 특징인 크래프트로 더욱 재미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이 게임이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6. 레인보우식스 시즈


다국적 특수부대 레인보우의 활약을 그린 플스4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시즈는 작전 이름을 딴것으로 건물에서의 전투를 테마로 한 fps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5:5 팀으로 나눠서 공격과 방어를 하게됩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리스폰 할수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개체를 파괴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창문과 바닥을 부수고 돌입하거나 벽 너머로 총을 쏘면 상대가 쓰러진다거나 하기 때문에 전술의 폭이 넓어집니다. 또한 한 경기가 빠르게 전개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fps게임입니다.





7. 배틀필드 1 레볼류션





실제 또한 가상의 전쟁을 테마로한 배틀필드 시리즈입니다. 같은 전쟁을 테마로 한 콜오브듀티 시리즈와 함께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인기 fps게임입니다. 본작에서는 1차 세계대전을 무대로 최대 64명이 온라인 배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1은 킬만으로 승리를 정하지는 않습니다. 돌격병이나 정찰병, 치료병 등 각자 맡은 역할에 따라 승패가 달라지게됩니다. 플스4의 게임 1 레볼류션 이외에도 프르미엄 패스 등 다양한 혜택등이 있는 버전도 있습니다. 





8. 오버워치


워버워치는 영웅을 테마로한 fps게임입니다. 디아블로와 wow를 제작한 블리자드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플스4용 게임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배틀은 6:6 팀을 짜서 진행하며 영웅은 각자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간을 복원하거나 적을 얼려서 행동을 불능하게 하거나 죽어있는 아군을 소생시키는 등 각자가 가지고 있는 능력이 다 있습니다.


일반적인 fps는 경기종료 후에 개인 전적이 표시되는경우 많지만 오버워치는 얼마나 아군을 지켰는지의 공헌도가 표시됩니다. fps 게임을 싫어하시는 분도 해볼만한 게임입니다.





9. 콜오브듀티 월드워 2





전쟁을 테마로 한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e스포츠에도 등록되어 있는 타이틀로 fps팬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이번 작품은 월드워2라는 제목으로 2차 세계대전을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본작에서는 CoD 시리즈로 친숙한 멀티 플레이어 모드가 가장 크게 진화되었습니다. 균형잡힌 보병 사단, 화력이 뛰어난 기갑사단, 저격이 뛰어난 산악사단 등 5개의 사단을 선택하여 플레이 스타일에 개성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과 방어로 나뉘는 워 모드도 탑재되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투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나치 좀비 모드도 탑재되어 몰입요소와 수수께끼요소가 풍부해졌습니다. 재밋게 플레이할 수 있는 추천하는 fps게임입니다.





10.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인기 sf영화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fps게임입니다. 본작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광선총이 난무하는 전쟁터를 무대로 바로 영화를 방불케하는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씁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는 경기중에 얻은 배틀포인트에 대한 대가로 영웅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실존인물이 등장함으로써 몰입도를 더욱 높여줬습니다.





11. DOOM





DOOM은 빠른 전환을 보여주는 슈팅게임입니다. DOOM은 멀티플레이를 전세계에 전파한 게임으로도 유명합니다. 본작은 온라인을 통해 멀티플레이를 지원합니다. 6:6으로 최대 12명이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도상의 데몬룬을 검색하면 데몬으로 변신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강력한 파워로 상대 플레이어를 압도해줍니다.


또한 싱글플레이를 만들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샷건이나 로켓 발사기, 전기톱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데몬을 상대로 스피디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12. 울펜 슈타인 더뉴오더


FPS장르를 확립한 명작 게임입니다. 울펜 슈타인 시리즈는 연출이나 그래픽, 게임시스템 등을 현대적으로 조정한 게임입니다. 무대는 1960년 2차 세계대전에서 나치가 승리한 때 이며 플레이어는 미군입니다. 기관총과 소총 등 기본적인 무기 뿐만 아니라 나치의 기술이 사용된 SF틱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작은 싱글플레이 전용이며 온라인 멀티플레이는 포함되어 있지않습니다. 난이도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해볼만한 추천 fps게임입니다.





13. GTA5





오픈월드 형태의 크라임 액션 게임 GTA5는 자동차를 훔치거나 사람을 죽이는 등 범죄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이번 작품만으로도 85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으로 알려져 있씁니다.


온라인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GTA5때문에 플스를 구입하신다는 분도 심심찮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