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닌텐도스위치에서 조이콘으로 거의 모든 게임을 다 즐길 수 있지만 키보드를 연결하면 또 다른 재미와 함께 채팅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닌텐도스위치를 지원하는 키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닌텐도스위치 키보드 추천 9가지

 

 

1. GameSir VX Aim Switch VX

 

포트나이트와 같은 게임에서 사용하기 좋은 추천 닌텐도스위치용 키보드입니다. GameSir 독자기술인 Agility X를 탑재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때의 안정성과 연결성을 높인것이 특징입니다.

 

키보드는 청축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완충시에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닌텐도스위치 뿐만 아니라 플스4, 엑스박스원,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GameSir AimSwitch VX2

 

GameSir VX 상위모델입니다. 손목 받침대 부분까지 알루미늄 합금 커버로 덮여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금속 특유의 딱딱함과 적당한 무게가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할 때 손목을 단단하게 지탱해줍니다. RGB 백라이트가 있어 키보드에 조명을 켤 수 있습니다.

 

또한 키 스위치를 청축에서 적축으로 변경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적축의 경우 클릭감이 적고, 느낌이 가볍기 때문에 장시간의 게임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닌텐도스위치 외에도 플스4와 엑스박스원, PC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 기기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입니다.

 

 

 

 

3. GameSir GK300

 

청축 기계식 스위치를 채용한 닌텐도스위치용 키보드입니다. TTC의 고품질 스위치를 사용하기에 딸깍하는 타이핑 감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키는 최대 5000만회의 스트로크를 견딜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버튼 연타가 많은 게임에 사용하기 좋으며 10키 롤오버를 적용했기 때문에 FPS 등의 게임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4. 로지텍 K270

 

닌텐도스위치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키보드입니다. 로지텍의 Unifying 수신기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USB 단자에 꽂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 범위는 10m로 길어서 거실 티비에서 쇼파 정도의 거리는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배터리는 AAA 건전지로 사용하며 한번 넣으면 약 24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경우 방수설계가 되어 있어서 음료수나 커피를 쏟아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최대 장점입니다.

 

 

 

 

5. 로지텍 K360R

 

컴팩트한 사이즈의 닌텐도스위치용 키보드입니다. 작지만 키패드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381 x 155 x 19mm로 테이블이 작아도 깔끔하게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은 건전지를 사용하며 배터리 수명은 약 3년정도로 자주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8단계로 바꿀 수 있는 각도 조절 기능을 사용하면 장시간 게임시에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 간격을 적당히 떼어놓은 구조로 되어 있어서 드래곤 퀘스트와 같은 게임을 할 때 실수를 방지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6. Corsair K57

 

닌텐도스위치용 키보드입니다. 2.4GHz 수신기로 SLIPSTREAM Wireless를 지원하기 때문에 지연율이 1m/s 미만으로 매우 낮아 포트나이트 등의 게임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 제품은 2.4GHz 수신기 외에도 USB로 유선연결이 가능합니다.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연결방법을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7. ARMOR3 NUTYPE WIRED KEYBORD

 

조이콘을 장착할 수 있는 추천 닌텐도스위치 키보드입니다. 본체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중에도 가지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또한 닌텐도스위치 외에도 플스4, 윈도우, 맥 등에 사용가능합니다. 채팅을 하면서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조이콘과 함께 키보드 조작을 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8. 로지텍 G213

 

닌텐도스위치용으로 사용할만한 키보드입니다. 각도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대로 조절하여 편안하게 타이핑 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 받침대도 있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이 제품은 방수기능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물이나 커피 등을 쏟아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스위치에 뿐만 아니라 PC에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용도로 사용하실 계획이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9. Razer RZ03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서 타이핑 감이 좋으며 딸깍하는 사운드가 예술인 키보드입니다. 최대 8000만회 타건이 가능할만큼의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본체에 붙어있는 USB 케이블은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때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수납과 휴대성이 뛰어난 추천 닌텐도스위치용 키보드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