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플스5 게임 추천 9가지! 여러 타이틀 장르 게임에 대해 볼게요

 

발매를 시작했지만 여전히 구하기 힘든 플스5는 기존 모델에 비해 그래픽 성능이 대폭 올라갔습니다. 또한 SSD를 탑재하여 고성능 차세대 게임기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플스5 추천 게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플스5가 발매됨과 동시에 런칭한 타이틀은 물론, 신작 타이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플스5 추천 게임 9가지

 

 

1. ASTRO's PLAYROOM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플스5에 사전 설치되어 있는 액션 게임 ASTRO's PLAYROOM는 데모타이틀로 플스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새로운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인공은 로봇 ASTRO이며 리얼한 진동감에 의해 게임 몰입도를 높여주는 햅틱 피드백과 작업 내용에 따라 트리거 버튼의 저항감이 바뀐다는 적응 트리거 등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4개의 월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데모지만 스테이지가 탄탄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탐색하는 요소도 있기 때문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플스5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2. Marvel's Spider-Man : Miles Morales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마블 작품의 인기 히어로인 스파이더맨을 주인공으로 한 Marvel's Spider-Man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오픈 월드에서 재현된 뉴욕의 거리를 무대로 세련된 배틀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마일스 모랄레스로 전작 주인공인 피터 파커에 의해 또 하나의 스파이더 맨이 되어 뉴욕의 도시를 보호합니다. 이 시리즈에서는 새로운 액션이 추가되어 더 역동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읽기속도가 비약적으로 향상된 플스5의 고속 SSD로 오픈월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기타임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수 있습니다. 광대한 필드를 자유롭게 뛰어다니고, 즉 GTA의 느낌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이 게임 추천합니다.

 

 

 

 

3. Demon's Souls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2009년에 플스3에 발매된 Demon's Souls의 풀 리메이크 게임입니다. DARK SOULS 시리즈와 플스4 용의 Bloodborne 에도 영향을 준 명작 게임입니다.

 

원본에서 보여준 온라인 멀티 플레이 역시 가능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데몬에 도전하는 협력 플레이, 플레이어 끼리 원수가 되는 적대 플레이 모두 가능합니다. 또한 맵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4. Godfall (Gearbox)

 

God of War나 Horizon Zero Dawn, 오버워치 등 AAA 타이틀 개발에 참여한 Counterplay Games의 신작입니다. 고난이도 액션 RPG와 전리품을 찾아도는 하쿠스라는 요소를 더한 라우터 슬래셔 라는 새로는 장르를 더했습니다.

 

주인공은 전설의 갑옷을 입은 기사이며 무기에 의한 근접 공격을 비롯해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싱글플레이는 물론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플레이 인원수에 의해 적의 공격 패턴이 바뀌기 때문에 플레이 인원이 많으면 많을 수록 다양한 패턴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포트나이트 (Epic Games)

 

광대한 필드를 무대로 생존을 걸고 싸우는 배틀로얄 계의 FPS인 포트나이트는 PC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기있는 게임소프트이며 이번 플스5에도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용 PC 수준의 사양과 플스5에서 4K 화질로 60fps를 실현했습니다. 또한 나무와 잔디, 폭팔하는 장면이나 연기 등을 더욱 매끄럽게 보여줍니다.

 

플스5의 새로운 기능인 햅틱 피드백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진동 기능 이외에도 기관총과 스나이퍼 라이플과 같은 원격무기를 사용할 때 진동으로 인해 실제로 무기를 쥐고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6. 콜 오브 듀티 블랙본부 콜드 워 CERO Z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가장 유명한 FPS 타이틀 중에 하나인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에 7번째인 콜 오브 듀티 블랙 본부의 속편입니다. 1980년 초 세계를 양분한 냉전 시대를 테마를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멀티 모드로 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싱글플레이와 좀비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가지고 있으며 플스5에서만 플레이 할 수 있는 콘텐츠 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7.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CERO Z (유비소프트)

 

세계적으로 대히트를 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입니다. 이번 게임의 배경은 중세 유럽입니다. 바이킹 전사, 에이볼을 주인공으로 한 오픈 월드 RPG입니다.

 

본 게임은 광활한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플스5는 로딩시간이 짧기 때문에 떨어진 곳에 순간적으로 이동하는 패스트 여행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8.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 (캡콤)

 

DMC 시리즈는 2019년에 발매된 Devil May Cry 5를 플스5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했으며, 다양한 모드가 추가된 스페셜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빛의 반사를 리얼하게 표현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120fps에서 매끄럽게 표현하는 프레임 라이트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되는 등 새로운 요소도 충실하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9. NBA 2K21 (테이크투)

 

NBA 공식 게임 소프트인 NBA 2K시리즈입니다. 실제 선수를 리얼한 그래픽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며 전세계 누계 판매량이 9000만개를 초과한 인기 타이틀입니다.

 

NBA 2K21은 플스5의 스펙에 맞게 새롭게 만들어진 버전입니다. 선수가 흘리는 땀의 흐름까지도 보여주기 때문에 마치 실사 영상을 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보여줍니다. 로딩 시간도 짧기 때문에 템포 좋게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싱글플레이는 물론 멀티 플레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