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비츠 beats 헤드폰 추천 4가지


비츠는 2006년에 설립된 미국의 오디오 기기 브랜드입니다. 2014년부터 애플 산하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걸로 알려져있습니다. 제품으로는 인상적인 로고는 물론, 강력한 중저음이 매력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비츠 beats 헤드폰 추천 기종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목차


- 비츠의 solo2와 solo3의 차이

- 비츠 beats 추천 4가지





- 비츠의 solo2와 solo3의 차이



비츠 헤드폰 solo2는 2014년에 출시한 유선모델입니다. 애플 산하에 들어서 출시한 모델로, 출시 당시부터 화제가 된 제품입니다. 이후 2015년에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solo2 wireless가 발매되었습니다. 이어 등장한 것이 2016년에 발매된 solo3 wireless로 solo2 wireless의 후속기기로 유선 타입은 따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 두가지가 비교되지만 음질의 경우에는 solo2 보다 solo3가 중음역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소리의 밀도가 높고 균일화된 음질을 들려주기 때문에 solo3가 좀 더 높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기능적인 차이점은 애플이 직접 개발한 W1 칩의 유무입니다. Solo2 Wireless가 아니라 Solo3 Wireless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W1 칩은 기존제품에 비해 그 이상의 전력을 절감하며 iOS 기기와의 친화력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iOS 10을 이용하면 한번에 쉽게 블루투스와 연결이 가능한 것외에도 iCloud에 등록된 애플 단말기간에 원활한 전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Solo2 Wireless의 배터리 구동 시간이 12시간인 반면 Solos Wireless의 경우 40시간으로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급속충전이 가능한 Fast Fuel 기능에도 대응하고 있으며, 5분 충전으로 3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 비츠 beats 헤드폰 추천 4가지



1. 비츠 beats Studio3 Wireless MQ562PA


비츠 beats 무선 헤드폰의 인기모델입니다. 독자적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인 Pure ANC 기능은 외부의 소음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차단하며, 재생중인 음원에 최적화된 음질 조정을 실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Pure ANC를 켠 상태에서 22시간, 끈 상태에서는 최장 40시간 운영이 가능합니다. 접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휴대성이 뛰어나 가방에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음질은 중저음이 명확하게 잘 들리는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힙합과 EDM등의 음악을 듣기에 매우 좋습니다. 패션 아이템으로도 볼 수 있는 돋보이는 추천 제품입니다.





2. 비츠 beats Solo3 Wireless MP162PA




Solo3 wireless는 멋진 디자인과 높은 품질, 다양한 색상이 호평을 받는 모델입니다. 애플 W1 기술이 채용되어 최대 40시간 배터리 구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Fast Fuel 기능 탑재로 불과 5분 충전으로 3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핸즈프리 통화와 시리의 시작에도 대응 가능한 온이어 컨트롤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활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중저음의 사운드를 제대로 들려주면서도 다른 음역도 선명한 사운드로 튜닝되어 있기 때문에 다용도 헤드폰을 추구하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3. 비츠 beats EP ML9D2PA


비츠의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인 제품입니다. 10만원을 밑도는 저렴한 가격대이면서 음질이 양호하기 때문에 엔트리 모델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프레임에 가벼움과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스틸을 채용했으며 상하 조절이 가능한 헤드 밴드와 부드러운 이어 패드 또한 착용감을 올려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음질은 중저음이 특징으로 비츠의 폭 넓은 음역과 선명한 사운드를 균형있게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 레드,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처음 비츠 beats 헤드폰을 구입해보려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4. 비츠 beats Pro MHA22PA




아티스트와 프로듀서가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전문 헤드폰입니다. 라이브 공연을 전개한 설계로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사운드 엔지니어와의 공동 개발로 고음에서 저음 영역까지 왜곡없이 좋은 클리어 사운드를 재현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비츠의 경우 중저음은 물론 고음의 퀄리티가 높고, 클럽 음악과 테크노 등의 전자음악과 록 등 모든 분야에 걸처 매끄러운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몇년 전 모델이지만 최신 기종에 절대 빠지지 않는 제품으로 집에서 큰 사운드를 듣고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