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폰 헤드폰 추천 14가지 고음질로만 구성해봤습니다.


아이폰7부터 이어폰단자가 채택되지 않았기 때문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것이 바로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아이폰에서도 이어폰 변환 단자 케이블을 활용하면 유선헤드폰 역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루투스와 라이트닝, 그리고 유선타입의 추천 헤드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아이폰용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5가지

- 아이폰용 라이트닝 헤드폰 추천 4가지

- 그밖에 유선 헤드폰 추천 5가지






- 아이폰용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5가지



1.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1000X


다기능의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시 CD를 능가하는 고음질 해상도로 변환 재생할 수 있는 DSEE HX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장착상태나 주변 환경에 맞게 소음 저감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한 이어캡 부분에 터치 조작으로 음악과 시리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AAC코덱을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과 활용하기 딱 좋습니다.





2. Bowers & Wilkins P7 Wireless




블루투스 헤드폰중에 하이엔드 클랙스의 고음질을 즐길 수 있는 헤드폰입니다. 높은 음역까지 피스턴 모션으로 독자개발한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음원에 매우 충실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복고풍 디자인과 컴팩트한 스타일도 매력입니다. 피부에 닿는 부분에는 양피가죽이 사용되고 있으며,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이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무선으로 고음질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하는 헤드폰입니다.





3. Pioneer 블루투스 헤드폰 SE-MJ553BT


아이폰용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아이폰용으로 편리한 각종 리모콘 기능과 핸즈프리 통화 기능 등이 있습니다. 또한 고음질을 좌우하는 고음질 코덱 AAC가 포인트입니다. 헤드폰에서 고음질 코덱의 수신에 대응하고 있는 기종이 적기 때문에 더욱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드라이버는 대구경 40mm에 패셔너블한 팝 컬러도 포인트의 헤드폰입니다.





4. Beats 온이어 헤드폰 Solo 3 Wirless




아이폰과의 친화력이 최고인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애플이 개발한 W1 칩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폰과 단순히 연결만 하는 것이 아니라 iOS 기기에 설치할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배터리는 최대 40시간에 5분 충전으로 3시간동안 재생할 수 있는 급속충전 Fast Fuel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5. 필립스 블루투스 헤드폰 SHB4405


가볍고 간편한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불과 90g의 본체는 작게 접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32mm 지름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음질도 양호합니다. 클리어와 중저음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리모콘, 핸즈프리 통화 기능 등도 제대로 장착하면서도 코덱은 SBC에 가격은 저렴합니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 아이폰용 라이트닝 헤드폰 추천 4가지



1. Omars 밀폐형 헤드폰 MFI lightning 밀폐형 헤드폰


합리적인 라이트닝 연결 지원 헤드폰입니다. 접으면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할 수 있어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세련된 디자인도 매력적입니다. 이어 패드는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애플의 MFI 인증을 획득한 아이템으로 최대 48kHz / 24bit의 고해상도 재생도 지원하는 헤드폰입니다,.


다기능 리모컨도 갖추어 음악재생과 전화통화, 종료조작이 가능합니다. 라이트닝 연결 지원 헤드폰으로 추천합니다.





2. Audeze Sine On-Ear 헤드폰 라이트닝 케이블




라이트닝 연결을 지원하는 헤드폰입니다. 평면 마그네틱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다이나믹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하면서 왜곡이 적은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케이블도 동봉되어 있어서 거치용 헤드폰으로 추천합니다





3. 필립스 온이어 헤드폰 Fidelio M2L


소형 라이트닝 커넥터 대응 헤드폰입니다. 소형 하우징을 채용한 밀폐 온이어형을 채용했습니다. DAC 코덱 내장이지만 무게가 195g으로 가볍습니다.


DAC는 48kHz / 24bit 대응의 고해상도 사양이며 40mm 지름의 다이나믹형 유닛은 풍부한 저음과 파워풀함을 들려줍니다.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추천 라이트닝 커넥터 대응 헤드폰입니다.





4. 소니 밀폐형 헤드폰 MDR-1ADAC


고기능 라이트닝 커넥터 대응 헤드폰입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다른 iOS 기기에서 고해상도 디지털 입력을 지원합니다. HD 드라이버 유닛은 100kHz까지의 고역 재생이 가능한 하이스펙을 가진 헤드폰입니다.


라이트닝 커넥터 연결 이외에도 사용할 수 있고, USB로도 연결 가능합니다. USB는 192kHz / 24bit까지 5.6MHz까지의 DSD에도 대응합니다.






- 그밖에 유선 헤드폰 추천 5가지



1. Audio-Technica 밀폐형 온이어 헤드폰 ATH-S100iS


아이폰용 마이크 리모콘을 갖춘 대형 헤드폰입니다. 가볍고 컴팩트하면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ATH-S100이 기반이 되고 있으며 오디오 테크니카의 교묘한 튜닝을 통해 저렴한 금액으로도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Pioneer 고해상도 헤드폰 SE-MS5T




고음질, 디자인, 사용성을 겸비한 헤드폰입니다. 레트로와 모던함이 넘치는 분위기를 주는 외관 금속 하우징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형 이어 패드에 의해 고음질로 재생해줍니다. 고해상도 재생 대응의 40kHz 재생을 클리어하는 고사양 모델에 비해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눈에 띄지 않는 크기의 마이크 리모콘도 붙어있기 때문에 활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3. AKG 세미오픈 에어형 온이어 헤드폰 Y30UBRN


밀폐성을 억제한 세미오픈 에어 구조를 채용하여 자연스럽고 해방감있는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온이어 헤드폰입니다. 컴팩트하면서 대구경 40mm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충분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106g으로 가볍고 접이식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합니다.


마이크 1 버튼 리모콘이 붙어있기 때문에 통화가 가능하지만 외부에서 사용시에 소리가 누락될 수도 있기 때문에 시끄러운 곳에서는 통화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4. Beats 밀폐형 온이어 헤드폰 Beats EP




마이크와 리모콘을 장착한 헤드폰입니다. 기존 중저음을 중심으로 한 신나는 사운드와 쿨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애플인증을 받아서 아이폰과의 음질과 기능면에서 매우 궁합이 좋습니다. 다양한 음악에 맞는 자연스러운 사운드밸런스는 아이폰과 연결시에 더욱 힘을 발휘합니다. 통화도 편리한 것이 순정만의 매력입니다.





5. 젠하이저 밀폐형 헤드폰 HD569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헤드폰 브랜드에 의해 만들어진 아이폰용 마이크 리모콘 제품입니다. 고음질로 인기가 높은 HD500 시리즈의 최초의 밀폐형 기기입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사용감으로 편리함이 매력입니다.


정평있는 어쿠스틱 악기의 고급 재현성 뿐만 아니라 밀폐형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개방적인 음악 재현성이 우수합니다. 클래식 음악과 고해상도 음원 등 고음질 소스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