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폰 스마트폰용 망원렌즈 추천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아이폰은 가격은 비싸지만 항상 기능이 향상되어 사용자의 요구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메라 성능은 지금의 디카와 비교해도 뒤지지않는 부분이지만, 여전히 스마트폰의 크기를 고려하면 기능면에서 한계가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폰 스마트폰용 망원렌즈의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아이폰 스마트폰용 망원렌즈 고르는 기준

- 아이폰용 망원렌즈 추천제품







- 아이폰 스마트폰용 망원렌즈 고르는 기준



1. 용도


원래 스마트폰용 망원렌즈는 DSLR이나 미러리스 등의 디지털 카메라의 교환식 렌즈처럼 멀리있는 피사체를 확대해서 찍을 수 있는 줌 렌즈입니다. 멀리있는 사람의 표정 등이나 물건의 세부사항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양으로는 단순히 스마트폰에 끼우는 클립인지, 손떨림을 억제하는 스마트폰용 삼각대가 포함되어 있는지 등은 사용성에 관련되어 오는 부분이기에 확인해두면 좋습니다.





2. 배율





아이폰용 망원렌즈는 8배, 12배, 18배 등 배율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초점을 맞추기 쉽다거나, 촬영에 즉각적으로 대응가능한지, 소형 삼각대에 스마트폰을 고정해서 촬영하는지 등 촬영의 난이도가 배율에 비례하기 때문에 제대로 파악해야합니다.


피사체와 촬영 상황을 포함하여 자산이 어디에서 무엇을 찍을지에 대해 명확하게 파악하고 배워둘 필요성이 있습니다.





3. 렌즈의 성능


아이폰용 망원렌즈의 경우 부드러운 묘사로 인물을 향하고 있는지, 배경을 제대로 흐리게 할 수 있는지, 왜곡이 일어나기 쉬운지, 초점은 적응하기 쉬운지 등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아이폰의 시리즈나 크기에도 관련되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스펙을 제대로 확인해야합니다.






- 아이폰용 망원렌즈 추천제품



1. Kenko Realpro Clip Lens KE-RP7T 7배


스마트폰에 클립으로 장착하는 타입의 망원렌즈입니다. 7배 교환식 망원렌즈 뿐만 아니라 단렌즈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안정기 패드를 채용한 클립에서 어긋나는 일 없이 간단하게 설치가능합니다.


클립에 스트랩이 붙어있기 때문에, 가방 등에 달아 찍고 싶은 장면에서 바로 장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광학유리로 화질저하 없이 선명한 줌이 가능합니다.





2. ARORY 12배 광학 망원렌즈 HK-001A





다층 코팅 공정에 의해 투명성과 해상도를 높인 고품질의 광학유리를 사용하여 12배줌에서도 화질을 떨어지지않는 망원렌즈입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마트폰에 사용가능합니다.


끝 부분의 링을 돌려 쉽게 초점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본체 부분이 알루미늄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카메라 부분을 끼워 고정하는 클립식이므로 단단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무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본체에 상처가 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3. OYRGCIK 12배 망원 5in1 스마트폰 렌즈 Lens-1208


블루 필름 또는 코팅된 고품질 4K 광학 줌렌즈를 채용하여 줌도 선명하고 고화질 촬영이 가능한 망원렌즈입니다. 클립식이므로 손쉽게 설치할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합니다.


클립나사를 조절하여 케이스를 붙인 상태에서도 렌즈를 장착할 수 있는 것 외에 부속의 아이캡을 장착하여 한쪽거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안렌즈, 광각렌즈, 매크로렌즈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망원렌즈입니다.





4. Yarrashop 22배 HD 스마트폰 망원렌즈




22배 광학렌즈로 멀리있는 피사체도 깨끗하게 촬영할 수 있는 망원렌즈입니다. 클립이지만 삼각대가 붙어있기 때문에 손떨림을 잡아줍니다. 또한 어두운 각도 조정 링이 붙어있기 때문에 촬영 후 따로 보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초점 조절은 제품 링 중앙에서 조절하며 제공된 고글을 장착하여 한쪽 거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ActyGo 고품질 HD 18배 망원렌즈 AP-009


블루필름으로 코팅된 독일제 렌즈를 채용하여 왜곡을 최소화한 투광률이 높은 망원렌즈입니다. 높은 굴절률을 자랑하는 BAK4의 고급 유리 프리즘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선명하고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유롭게 굽힐 수 있는 삼각대를 채용해서 자전거의 핸들 등에 감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리모콘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손떨림 걱정이 없습니다. 렌즈뿐만 아니라 부속품도 충실한 추천 망원렌즈입니다.





6. ROUNDS 스마트폰 망원렌즈 12배줌 rounds002




만원이하로 구입할 수 있는 클립식으로 가성비 좋은 망원렌즈입니다. 16도의 시야각인 와이드 망원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클립을 포함하여 50g 및 소형 경량으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초점은 렌즈 끝 부분의 링을 돌리는 것으로, 한손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광학 줌 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망원렌즈를 처음 구입해보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 ActyGo 스마트폰 20배 망원렌즈 AP-012


달 표면을 촬영할 수 있는 고성능 20배 광학렌즈를 채용한 망원렌즈입니다. 삼각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손떨림 걱정이 없습니다. 렌즈 소재는 고급유리인 프리즘 BAK7을 사용합니다. 확대해도 이미지가 어두워지지 않고 피사체 자체의 색상을 선명하게 재현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삼각대 헤드가 수직으로 180도, 수평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떠한 각도로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다리를 접을 수 있어 셀카봉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 대응합니다.





8. PICKOGEN 망원 12배줌렌즈 pickogen12x




아이폰의 색상과 일치하는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망원렌즈입니다. 12배줌이 가능하며, 초점은 렌즈 끝으로 조절할 수 있으므로 망원렌즈로서의 성능을 확실히 보여줍니다.


728x90
반응형

나만의세상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